주민자치센터 종합발표회 개최

입력 2008년09월24일 10시45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끼와 멋 그리고 주민사랑

[여성종합뉴스]파주시에서는 30일부터 2일간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끼와 멋 그리고 주민사랑'이란 주제로 주민자치센터 종합발표회가 열린다.

  이번에 개최되는 파주시 종합발표회에는 읍면동별 우수프로그램 발표와 작품전시회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플루트 연주와 풍물놀이, 난타, 스포츠댄스, 민요장구 등의 무대공연과 주민자치위원들이 활동한 우수사례 소개는 물론 수강생들이 주민자치센터에서 그간 배우고 익힌 서예, 닥종이 공예, 아동미술, 꽃꽂이, 그림 등 530여점의 멋진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종합발표회장 한쪽에서는 천연비누 만들기, 퀼트, 비즈공예, 짚풀공예 등 현장에서 시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박람회 축제의 흥을 돋우기 위해 중요 무형문화재인 경기민요의 축하공연과 인기가수의 무대도 함께 펼쳐져 관람하는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주민자치센터 종합발표회를 준비한 시 관계자는 "전년도에 비해 전시 작품들도 약 100여점이 증가되어 주민자치센터에 대한 수강생과 시민들의 참여도가 높아졌음을 알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 주민자치위원들이 열심히 기획하고 추진한 노력의 성과"라며 주민자치위원들에 감사함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