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여성복지회관 개관 1주년 기념식 가져

입력 2008년11월14일 17시45분 이진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계양구 여성복지회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가 14일 오후 2시 이익진 계양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복지회관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여성복지회관은 지난 해 12월에 개관하여 분기별 약 40여개의 프로그램 과정을 운영하면서 연간 약 4,5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일부수강생중 컴퓨터, 한식요리, 독서지도사 등 전문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도 상당수 있으며, 더불어 자기건강관리 및 문화욕구충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하면서 자기발전 및 개인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여성의 사회활동 참여를 통한 계양구 발전의 기반이 되고 있다.

  한편, 개관 1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여성 60년사 그 삶의 발자취 특별전시회(11. 12 ∼14, 3일간)”를 통한 여성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수강생들의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 등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시간도 가졌다.

  앞으로 계양구 여성복지회관에서는 여성들의 잠재적 능력을 개발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