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에는 연휴내내 즐거움이 쏟아져요

입력 2019년05월04일 05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남공룡박물관에는 연휴내내 즐거움이 쏟아져요해남공룡박물관에는 연휴내내 즐거움이 쏟아져요

해남공룡박물관 공룡화석 발굴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해남공룡박물관은 어린이날을 포함한 5월 황금연휴를 맞아 4~6일까지 특별행사를 마련한다.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공지능 로봇체험전이 열린다. 상대방의 말과 동작에 반응하는 인공지능 로봇, 토너먼트 로봇 배틀, 비행 로봇, 물고기 로봇, 춤추는 로봇, 피규어 로봇 등 총 6구역에 걸쳐 50~100개의 다양한 로봇을 만날 수 있다. 전시회에서는 직접 로봇을 조종하고,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 공연도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이어진다.

 

4일에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풍선 달인으로 출연했던 박종현씨가 풍선 묘기를 선보인다. 5일에는 사이언스 매직쇼를 통해 과학과 마술의 만남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6일에는 중국의 전통 마술인 변검술 공연을 개최한다. 특별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열린다.

 

잔디광장에서는 공룡화석 발굴대회와 공굴리기 대회 등 야외 놀이터가 열려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공룡 관련 상품도 증정한다.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 놀이기구 및 공룡대탐험 체험, 새 모이주기, 4D 영화 관람, 각종 만들기 체험도 상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캐리커처 그려주기와 머그컵 만들기, 각종 만들기 체험 등 등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함께 입장 어린이들에게는 솜사탕과 음료도 무료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최대 규모 공룡박물관 관람은 물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황금연휴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