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왕송호수 즐거운 멜로디 공연 ‘하늘과 호수 그리고 행복'

입력 2019년05월09일 10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1일(토)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의왕시, 왕송호수 즐거운 멜로디 공연 ‘하늘과 호수 그리고 행복'의왕시, 왕송호수 즐거운 멜로디 공연 ‘하늘과 호수 그리고 행복'

레솔레파크거리공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의왕시는 11일(토)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왕송호수 레솔레파크(왕송못동로 307)에서 길거리 공연‘하늘과 호수 그리고 행복’을 펼친다고 밝혔다.


따스한 봄을 맞아 레솔레파크를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해 무료 음악 공연을 준비하였으며, 전문 버스킹팀과 의왕시 지역예술문화팀이 ▲K-POP 커버댄스 ▲마술쇼 ▲통기타 ▲섹소폰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으로 참여한다. 또한 공원 내 원목 피아노를 설치하여 누구나 피아노를 연주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이번 레솔레파크 행사에는 평소 무대에 설 기회가 없던 청소년들과 지역 예술인들이 지금까지 갈고 닦은 실력으로 기량을 발휘 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여 무대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4주 간 매주 주말마다 오전 11시 2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레솔레파크 음악분수 대 소무대에서 열린다.


김상돈 의왕시장은“가정의 달인 5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다.”며, “레솔레파크에 방문 하셔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