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1회 생명존중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시상식

입력 2019년05월17일 07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제1회 생명존중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시상식 도봉구,  ‘제1회 생명존중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시상식

도봉구 생명존중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시상식-수상자 기념촬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가 사진을 통해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한 ‘제1회 생명존중 포토보이스 사진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5월 10일 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에는 모두 107편의 작품이 접수되었고, 1차 내부 심사를 거친 60점의 작품을 구청 1층 로비갤러리에 전시해 관람객 선호도 조사로 15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이후 15편의 작품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모두 15점의 작품에 대한 수상작을 가렸다.


최종 수상작에는 △대상 박병권(나, 너 그리고 우리는 참 좋은 사람이야) △금상 이재희(함께), 박경식(마주보며 함께 웃어요) △은상 변준석(동행, 함께여서 고마워), 이은정(우리가 물살을 견디는 이유), 이예지(도심 속에서 생명을 찾다) △동상 이도원(배관), 문난영(아프지만 우리는 하나), 김정일(경계 아닌 배려), 한영은(갈 수 있고, 할 수 있고, 살 수 있어) △장려상 김룡(할아버지와 함께), 김남용(내 삶의 원동력), 김상민(동생아~ 빨리보고 싶어), 양지윤(호스피스 환자의 소망), 황규호(바람이 불어오는 곳)이 선정되었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대상 30만원 등 총 18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되었다.


이날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제1회 포토보이스 공모전의 모든 작품속 생명존중 메시지가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면서 “도봉구는 생명존중 문화조성에 지속적 관심을 갖고 지역에서 소외되어 자살을 생각하는 주민이 없도록 빈틈없는 자살예방사업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