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19년09월09일 22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용산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폐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는 9일 제25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 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는 9월 2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3일부터 8일까지 위원회 활동, 마지막으로 9일 제2차 본회의에서 조례안 등 당면안건을 처리한 후 폐회하였다.


처리한 안건으로 먼저 행정건설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일자리 창출 및 고용촉진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일자리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2건이며 모두 원안가결 처리하였다.


복지도시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성평등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수정가결 처리하였으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은 원안가결 처리하였다.


마지막으로 용산구의회는 의원 전원의 공동발의(대표발의 설혜영)로 상정된 ▲서빙고역 엘리베이터 설치 건의안을 원안대로 채택하고 한국철도공사(코레일),서울시의회,서울시 자치구의회에 송부 할 예정이다.


김정재 의장은 “이번 제250회 임시회 기간 중 안건처리를 위해 노력해주신 동료 의원과 구청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곧 다가오는 추석연휴가 가족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