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자원봉사센터 제4대 이정희 회장 선임

입력 2014년04월24일 15시5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시자원봉사센터 제4대 이정희 회장 선임인천시자원봉사센터 제4대 이정희 회장 선임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자원봉사센터는 24일 제 35차 운영위원회에서 이청연 회장의 사임과 신임 회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금번 시센터 제 35차 운영위원회를 통해 이청연회장은 이임인사에서 회장직을 수행하던 시간들은 가장 값진 경험이었고 행복했었다고 전하고, 인천시 모든 자원봉사자와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믿음에 힘입어 회장직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함을 전했다.

제4대 이정희 신임회장은 의료법인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사장으로 직전 인천여성단체협의회장이었으며 현재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봉사전문위원장이며 주간치매센터 늘봄사랑터 운영위원장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과 소통하고 화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날 운영위원회를 마치고 이청연 전 회장과 이정희 차기 회장을 비롯 회의에 참석한 인천시센터 운영위원과 임직원들이 세월호 침몰 희생자들이 안치된 인천 합동분향소를 방문해 애도를 표하고 가족들을 위로했다.
 
또한 분향소에서 조문객들을 위한 안내 및 운영을 돕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며 가족의 마음으로 조문객의 편의를 도울 것을 부탁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