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양성평등기금사업’ 공모

입력 2021년02월27일 20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전라남도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권익 증진을 위해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에 들어갔다.

 

공모 분야는 ▲양성평등 실현 사업 ▲일·가정 양립 및 가족가치 확산 사업 ▲여성 역량강화 및 사회참여 확대 사업 ▲여성인권 증진 및 취약계층 여성자립지원 사업 등이다.

 

지원대상은 여성․가족․아동을 위한 사업이 주된 목적으로 전남지역 비영리 법인과 비영리 민간단체, 대학 및 연구기관 등이다.

 

사업을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3월 2일까지 전라남도 여성가족정책관실로 신청하면 된다.

 

총 사업비는 1억 원으로 신청 사업중 2개 이상 시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사업에 한 해 지원한다. 사업당 지원 한도는 1천만 원이다.

 

전라남도는 기금의 사용목적과 지원사업의 적정성, 사업수행 능력, 자부담 능력 등을 검토해 양성평등위원회 심의를 거쳐 사업대상 기관을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결과는 3월중 전라남도 누리집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된다.

 

김종분 전라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이번 양성평등기금 보조사업에 여성관련 법인, 민간단체 등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을 실현한 전남도를 만들기 위해 양성평등기금을 지속적으로 조성하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