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오디오 채널 ‘낭만헤르츠 시즌2’ 운영
등록날짜 [ 2021년04월29일 21시38분 ]


[여성종합뉴스]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언제 어디서나 인문 교양 지식을 들으면서 즐길 수 있는 오디오 채널 ‘낭만헤르츠 시즌2 - 음악으로 만나는 인문학 이야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한국 음악에서부터 전 세계 음악과 함께 오페라, 뮤지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음악 평론가 임진모와 함께하는 ‘BTS와 21세기 K-POP’, ‘한․중․일의 옛 유행가’, ‘한국의 동요 역사’, ‘한국 음반 제작 역사’, ‘인도, 남미, 아프리카의 세계 역사’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음악에 패션과 미술사를 접목한 콘텐츠도 진행될 예정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서양음악, 오페라, 뮤지컬을 주제로 한 콘텐츠도 준비됐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들을 수 있고 네이버에서 ‘낭만헤르츠’ 검색만으로도 접근 할 수 있으며 연수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회차별 예고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032-749-72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낭만헤르츠 시즌1’에는 바리톤 박동규, 가수 하림 등이 출연해  세계 음악 인문 여행을 주제로 세계 각국의 음악을 소개한 바 있고 시즌2에서는 편수를 늘리고 음악과 접목한 다채로운 인문학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누구나 언제든지 들을 수 있어 많은 구민들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등포구, 온․오프라인 모두 풍성한 가정의 달 (2021-04-30 06:35:29)
진도군, 찾아가는 인형극 뮤지컬로 어린이 흡연예방 교육 ‘호응’ (2021-04-29 16:53:32)
동행복권, 로또 963회 1등 당첨...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국가유...
광진구 풍수해로부터 더 안전...
광주시 초월읍 이장협의회, 삼...
여수시, 23일 24시까지 사회적...
전남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고창군, 청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