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동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5월의 편지 - 두 번째 이야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04일 09시15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동구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강동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5월의 편지 – 두 번째 이야기’를 준비했다.

 

5월의 편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린이날 가족 행사 참여가 제한됨에 따라 가정에서 어린이날을 의미있게 기념할 수 있도록 샌드아트로 제작한 예술체험 영상이다.

 

지난해 첫 번째 이야기는 코로나19로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뛰어놀지 못하지만 개인 생활수칙을 잘 지켜 건강하게 이겨낸다는 내용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올해 준비한 두 번째 이야기는 ‘강동의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랜선 숨바꼭질’ 내용으로 강동어린이회관의 마스코트 동동이와 동물들이 등장하여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전해줄 예정이다.

 

두 번째 이야기 영상은 5월 4일부터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는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월(LED 전광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5월에 주인공인 우리 어린이들을 위해 랜선 선물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지 못해 아쉽겠지만 내년 어린이날에는 야외에서 모두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동구, 서울 암사동 유적지 어린이날 맞아 비대면 선사체험 운영 (2021-05-05 06:43:36)
성동구, 아이들 모여라! 성동 온마을축제 '랜선 와글와글' 개최 (2021-05-04 09:05:36)
동행복권, 로또 963회 1등 당첨...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국가유...
광진구 풍수해로부터 더 안전...
광주시 초월읍 이장협의회, 삼...
여수시, 23일 24시까지 사회적...
전남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고창군, 청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