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2021 지역민 예술인재발굴 프로젝트'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입력 2021년05월11일 20시1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11일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에서는 서귀포예술의전당 2021년 특별 프로그램 지역민 예술인재 발굴 프로젝트 “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 운영계획을 밝혔다.

 

시는 생활 속 예술 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지역 아마추어 예술가를 뽑아 오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귀포시가 주관하는‘문화를 꿈꾸며 삶을 노래하며’기획공연 무대에 올릴 계획이다.

 

지난해는 도내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성악 인재 발굴 프로젝트를 성황리 개최했고, 올해는 도내 성인을 대상으로 서양 클래식 악기와 무용(고전무용, 발레) 2개 분야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서양 클래식 악기(현악기, 목관악기, 피아노 등)는 공연 당일 연주할 클래식 연주곡 1곡(5분이내)을 연주 영상으로 만들어 접수하면 되고 무용은 독무 1인, 군무 10인(이내) 무용 동영상(5분 이내)을 촬영하여 파일로 접수하면 된다. 다만, 독무와 군무는 중복 신청은 불가하다.

 

신청 접수는 오는8월 9(월)일  ~ 13(금) 일까지 E-mail 접수와 방문접수(USB지참)로 신청받을 예정이며, 분야별 전문 심사위원(3명)의 심사를 통해 출연자를 선정하여 9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행정지원팀(☎760-3365)이나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