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더위야 물러가라~ 온라인으로 즐기는 신나는 여름축제

입력 2021년07월22일 06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오는 24일 오후 4시 2021년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무더위 극복하소~’를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가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축제의 전 과정을 준비하고 추진한다.

 

이번 온라인 여름축제에서는 사전에 촬영한 청소년 동아리 밴드와 댄스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체험부스를 통해 ‘선크림 만들기’, ‘달고나 라떼 만들기’, ‘젤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체험부스 참여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배송 받은 키트를 가지고, 방송 당일 라이브 영상을 보며 체험에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방송당일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퀴즈를 통한 안전교육’, ‘공포영화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로축제’, ‘4차산업축제’, ‘폐막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