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에 사)녹색연합협회 신안지회, 사랑의 쌀 1004kg 기부 쾌척

입력 2021년07월30일 16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단법인 녹색연합협회 신안지회 사랑의쌀 기부식 강태명회장과 박균보 신안군복지재단 이사장(우측)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은 지난 29일 (사)녹색연합협회 신안지회(회장 강태명)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사랑의 쌀 1004kg’을 전달 받았다.

 

  (사)녹색연합협회 신안지회는 7월 2일 공식 출범식을 갖고 유관기관·단체와 기업 등으로부터 받은 쌀 화환 41포와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60포 총 101포 (1004kg)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출범식 기쁨을 함께 누리기로 하였다. 

 

  강태명 지회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쌀을 기부하게 되었고, 소외계층 지원, 문화 공연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사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 사랑을 적극 실천해주신 협회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하였다.

 

  한편, 환경부 산하 사)녹색연합협회 신안지회는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고 고통을 분담하는 환경단체로써 1004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의 청정환경을 지키는 것은 물론 장학금, 이옷돕기 등 소외계층 지원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