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제1회 유기농텃밭 스마트폰 사진콘테스트 개최

입력 2014년09월04일 09시14분 이삼규 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생태적 삶으로서의 유기농, 그 가치를 담다’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생태적 삶으로서의 유기농, 그 가치를 담다’라는 주제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1회 유기농텃밭 스마트폰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하고, 2015년 개최되는 유기농엑스포를 시민들이 사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9월 5일부터 9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 중 5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할 계획이며, 우수작 출품자에게는 모바일문화상품권 5만원권 1매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태블릿·일반 휴대폰 등으로 본인 및 가족이 경작하는 텃밭(베란다 텃밭 포함)에서 사랑, 행복 등 다양한 느낌, 생물 모습, 텃밭 풍경을 직접 촬영하여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홈페이지(www.2015organic-exp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규격은 특별히 없으며, 1인당 2점까지만 출품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사진콘테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출품작 중 일부는 엑스포 행사장 내 갤러리에 전시하여 엑스포 방문객에게 ‘생태적 삶으로서 유기농의 가치’를 비주얼하게 전달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북 괴산군 괴산읍 동진천 일원에서 ‘생태적 삶-유기농이 시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내년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4일간 개최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