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도서관, ‘形 과 色’수채화 전시회

입력 2021년12월29일 05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채화 수업 사진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진군도서관이 수채화 전시회 “形과 色”을 도서관 3층에서 2022년 2월 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수채화아카데미 수강생들의 1년간 그려온 작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기초 선긋기, 풍경, 사물 등 다양한 수채화 작품 30여 점을 볼 수 있다.

 

도서관은 4년째 군민을 대상으로 수채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수업은 매주 월요일 김충호 교수의 지도로 진행됐다.

 

수강생 마은희씨는 “각자의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림으로 표현하려는 활동을 통해 정신적으로 많은 치유가 되고, 삶의 활력을 얻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인 수채화 수업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명수 도서관장은 “이번 전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수강생들의 성과물을 선보여 배움의 즐거움과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강진 주민들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채화 아카데미는 매년 2월부터 운영되며 20세 이상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도서관(☎061-430-38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