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그려서 기리다!'제9회 여성사 공모전 개최'

입력 2022년06월28일 07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개인 또는 팀별 참여 가능' 여성인물 관련한 일러스트·손 그림을 제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은 여성사의 가치 확산을 위해 제9회 여성사 공모전 “그려서 기리다”(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국립여성사전시관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여성사에 관심 있는 누구나(개인 또는 팀별 참여 가능) 여성인물 관련한 일러스트·손 그림을 제출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역사 속 여성인물”로서, 국립여성사전시관 홈페이지 [인물연구] 게시판을 참고하여 [조선~현대] 여성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 및 손 그림 작품을 제작 후 출품하면 된다. 


27일 ~ 8월 15일 사이에 국립여성사전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 할 수 있다. 


심사에서는 작품 기획력, 구성력, 표현력, 여성사 가치 확산의 효과성 및 대중성 등을 평가하며, 최종결과는 9월 중 발표한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여성가족부장관상) 1편, 최우수상(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장상) 2편, 우수상(국립여성사전시관장상) 4편 및 장려상 6편을 선정 후 시상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