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2023학년도 대입 수시설명회 개최

입력 2022년08월02일 10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구로구가 2023학년도 대입 수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로구는 “관내 수험생들에게 2023학년도 대학 입시 제도의 특징과 변화, 입시전략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수시설명회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대입 수시 설명회는 관내 학교 재학 혹은 거주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 500여 명을 대상으로 이달 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치우 비상교육 입시평가소장이 강사로 나서 ▲상반기 수능 모의평가 결과분석 ▲대학별 수시전형 요강분석 ▲주요 대학 지원 전략 ▲수시 대학별고사 학습전략에 대해 강의하고 참석자에게는 자료집도 제공된다.


참석을 원하는 이는 사전예약 없이 당일 설명회장을 방문하면 된다.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구로구는 대학별 맞춤형 입시설명회와 면접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학별로 이달 23일과 24일 오후 6시와 오후 8시에 총 4개 반으로 열리며 각반별 40명을 모집한다.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대상 대학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5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면접 이론특강은 내달 23일에, 실전 모의 면접은 내달 24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이달 18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7일 오후 6시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이외에도 구로구는 일대일 대학진학상담, 개별 집중상담, 자기소개서 일대일상담 등 수시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수험생의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