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8회 해남읍민의 날 행사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8월05일 10시23분 ]

18회 읍민의 날 공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제18회 해남읍민의 날 행사가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행사로 지난 3일 개최됐다.

 

이만 오천 읍민들의 열띤 지지 속에 와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못 만났던 그리운 이웃들과 함께 어울려 밝고 희망찬 해남읍의 미래를 향한 소중하고 유쾌한 화합의 한마당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읍민의 날에는 효자와 지역유공자 및 공로패 시상 그리고 민속․체육경기를 비롯한 읍민 화합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윷놀이는 34개 마을이 참가하여 치열한 예선전을 치른 후 수성2리가 최종 우승하였다. 또한 여성승부차기는 월드컵을 방불케 하는 열띤 응원 속에 장활마을이 우승을 거머쥐었다.

 

마지막 순서인 읍민 화합 노래자랑은 가수 한봄을 비롯한 초청 가수들의 공연과 예선을 거친 마을 대표들의 열창이 이어졌으며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었던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밝고 쾌적한 으뜸해남읍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으며, 경연결과 학동마을 명00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해남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해남읍 체육발전협의회와 이장단 그리고 이만 오천 읍민의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읍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양시, 섬진강을 품은 작은미술관'섬진강에 스미다’ 전시 (2022-08-05 11:39:25)
안성시, 만정유적공원 내 ‘길거리 피아노’ 시범 운영 (2022-08-04 20:53:46)
충청북도, 디지털 배움터 청년...
안산시, 고물가 대응 비상물가...
안산시, 제68회 경기도체육대...
울산시, 추석 제수용 성수식품...
안성시 박두진문학관, 문예 창...
안성시 둔치공원 및 산책로 침...
안성시, 하수도정비 기본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