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제53회 영해면민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2년09월26일 17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지난 24일 영해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영해면민과 지역의 출향인이 함께한 가운데 ‘영해면민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로 창립 71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은 영해면 체육회(회장 김상성)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김광열 영덕군수를 비롯한 관내기관·단체장, 출향인 등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번 면민체육대회는 올해로 53회째 개최되어 24개 마을, 14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축구결승, 그물망 공넣기, 지네발 릴레이, 줄다리기, 600m 계주 등 총 5개 주요종목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대표자회의를 통해 남녀노소 고루 참여할 수 있는 종목선정과 운영방식으로 행사 내내 열기를 더했고, 종합우승은 선의의 경쟁 끝에 원구 1,2리 팀이 차지하였다.
 
또한 주요 경기 종목이 끝난 후, 참여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면민 노래자랑과 다양한 상품이 걸린 행운권 추첨행사가 열려 마지막까지 주민들이 함께하는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었다.

 

김상성 영해면 체육회장은 “5년 만의 면민 체육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준 체육회 회원과 면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면민체육대회를 통해 면민 모두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영해면이 한층 더 발전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