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아파트 내 작은 축제로 입주민 화합의 장 마련

입력 2022년10월24일 23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용산구 아파트 내 작은 축제로 입주민 화합의 장 마련용산구 아파트 내 작은 축제로 입주민 화합의 장 마련

21일 용산롯데캐슬센터포레(효창동) 어울림 음악회에 참여한 박희영 용산구청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용산구가 관내 아파트 단지 6곳에서 ‘아파트 공감나누기 한마당’을 진행한다. 입주민간 소통·화합의 기회 마련을 위한 아파트 공동체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


구의 지원을 받는 2022년 아파트 공동체활성화 사업에는 4개 동 6개 단지가 참여, 이중 5곳은 단지별 지정 장소에서 어울림음악회 및 다양한 어린이 체험행사 등을 진행한다.


지난 21일 용산롯데캐슬센터포레(효창동)의 첫 행사를 시작으로 10월에는 ▲27일 래미안첼리투스(이촌1동) ▲28일 용산푸르지오써밋(한강로동), 11월에는 ▲3일 왕궁아파트(이촌1동) ▲11일 용산kcc스위첸(효창동) ▲17일 한남더힐(한남동)에서 차례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음악회에 함께한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구와 공동체활성화 단체, 입주자대표회의 및 입주자가 협력해 마련한 뜻깊은 자리”라며 “단지별 특색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이웃과 마음 터놓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