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1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14년10월27일 20시05분 이삼규 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는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제171회 평택시의회 임시회’를 8일 간의 일정으로 마무리했다.

임시회에서는『평택시의회 통․리․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3건의 조례안과,『평택도시공사 부채감축 추진상황 보고의 건』,『청북면 읍 승격 추진 관련 의견 청취의 건』등 총 7건의 안건을 처리하였으며,

임시회 기간 중 10월 22일부터 3일간 소관 상임위원회별로 남부복지타운 건립 추진 현장, 안중출장소 신축부지 현장, 고덕궁리 소풍정원 현장 등 33개소의 주요 사업현장에 대해 현장 활동을 펼쳤다.

이번 현장 활동에서는 최근 판교 환풍구 추락사고와 관련하여 주요 사업현장 내 안전점검을 병행 실시하여 시설 내 위험요소 등을 면밀히 체크하여 보완이 필요한 점에 대한 안전방안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한편, 평택시의회 의장(김인식)은 “이번 현장 활동을 통해 예산이 낭비되는 부분이 없는지, 시민이 이용하는데 불편은 없는지, 시민이 추가적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현장을 종합적으로 확인” 하였으며, "현장 방문을 통해 집행부에서 추진 중이거나 계획된 사업에 대한 문제점 지적과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는 등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시민을 위해 계획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만전을 다해 줄 것을 집행부에게 당부"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