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일주일 간의 은평 마을공간 여행’ 어때요?

입력 2022년11월21일 07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주민커뮤니티 공간 네트워크 한마당인 ‘일주일 간의 은평 마을공간 여행’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운영한다.


지역 내 마을커뮤니티 공간 8곳에서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다. 주민의 제안이 정책과제로 발굴된 사업으로서, 2022년 은평구 지역사회혁신계획 부문별 과제인 ‘모두의 공간’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은평구 주민 커뮤니티 공간인 고리마루 마을활력소,꿈담은 작은 도서관,스페이스 공감 모두의 공간,행작 모두의 공간,토정골 사랑방 마을활력소,역촌동 모두의 공간,응암산골 드림e,매바위 사랑방 8개의 공간에서 펼쳐진다.


평소에 쉽게 지나치는 일상의 공간을 새로움으로 덧칠하여 여행의 공간으로 만든다는 취지다. 웹자보 QR코드, 문자 등을 통해 은평구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주민커뮤니티 공간 네트워크 한마당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마을 공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주민들이 은평구 곳곳 8개의 공간에서 다니며, 익숙한 공간에서 새로움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