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방송국 ‘흥텐 영상제’

입력 2022년12월19일 07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 박차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이 주최·주관한 2022년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마을방송국 ‘흥텐 영상제’가 지난 17일 시흥시청소년수련관에서 온·오프라인 행사로 열렸다.


이번 영상제는 총 2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 행사로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로비에서 ‘구독 및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됐다. 시흥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인 ‘흥텐tv’를 구독한 청소년들을 현장에서 인증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그 외 로비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시흥시청소년재단’을 태그해 게시물을 올린 청소년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 SNS 인증 이벤트가 열려 큰 인기를 끌었다.


2부 행사는 시흥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하는 마을방송국플랫폼 ‘흥텐-day’를 통해 한 해 동안 관내에서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에 애쓴 기관을 시상하고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흥텐 영상제’는 시흥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흥텐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미디어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서 끊임없이 영상을 기획·제작 중이다. 올 한 해 총 175개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좋아요 1,152회, 조회 수 60,805건을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시흥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올 한 해 관내 청소년 미디어 활동 증진에 힘써주신 모든 기관 및 청소년들에게 감사드리고, 2023년에도 시흥시 청소년들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