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여성단체 활동 보고회 개최

입력 2022년12월25일 15시3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정례)는 지난 23일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여성단체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활동 보고회에서는 32개 단위 단체의 1년간 활동 상황을 평가하고, 우수사례 발표를 진행하면서 향후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여성단체 활성화에 이바지한 여성 지도자 19명이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으며, 한 해 동안 활동한 영상물 시청을 통해 2023년 새로운 활동을 구상하고 여성단체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달 개최한 ‘다팜 온정 나눔 박람회’ 수익금으로 마련된 성금 100만 원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기탁하며 온정을 전했다.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는 32개 단체 1만 2,8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여성행복아카데미 교육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농촌 일손 돕기 ,양성평등 의식개선 활동 참여 ,양성평등 주간행사 개최 ,희망 걷기대회 개최 ,자매도시 상생 교류 ,글로벌 경쟁력 강화 국제교류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추진했다.

 

김정례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따뜻한 여성의 힘으로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포항을 만들기 위해 지역을 사랑하는 회원들이 똘똘 뭉쳐 한 마음 한뜻으로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권익 신장과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