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구 청소년 창의&진로 박람회 성료

입력 2014년11월03일 17시59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인천광역시 서구(청장 강범석)에서는 지난 1일 청라 커널웨이 수변공원 일대에서 청소년수련관과 검단청소년문화의집에서 공동으로 주관하여 진행된 ‘2014 서구 청소년 창의&진로 박람회’가 청소년 및 지역주민 약 2,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웃어라, 청춘! 빛나라, 내일!” 이라는 주제로 문화예술공연관, 동아리 체험관, 창의체험관, 진로ㆍ직업 체험관, 가족문화체험관 등 130여개의 체험부스 운영과 함께, 명사초청 토크콘서트, 청소년 동아리 상설 무대 등을 진행하여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축제에 참가한 청소년은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나의 꿈을 설계하고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하며 “안전하고 질서정연하게 진행된 이번 박람회처럼 청소년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축제가 지속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구 청소년 창의&진로 박람회는 서구청소년수련관과 검단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해마다 알찬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