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진군, SBS 설날특집‘떠나보면 알 거야’방영 특집방송 두 번째 이야기
다산의 고장 강진으로 떠나다
등록날짜 [ 2023년01월19일 06시49분 ]

가우도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오는 22일(일) 아침 8시 35분, SBS 설날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 강진군편이 방영된다.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도경완이 2박3일 동안 전라남도 강진, 순천,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와 쉼이 무엇인지 전달할 예정이다.


설 연휴를 맞아 21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23일(월)까지 3일간 3부작으로 방송된다. 


남편, 아빠라는 역할을 잠시 내려놓고, 오직 ‘나’만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울창한 숲길, 아름다운 노을, 맛있는 남도음식 체험을 통해 전남의 자연경관에 반하고 서로 간의 속내를 터놓는 특별한 여정이 펼쳐진다.


산해진미가 넘치는 ‘다산의 고장’ 강진은 이번 낭만여행의 두 번째 여행지로 선정됐다. 다산 정약용 선생의 발자취를 따라 걷는 백운동 정원을 시작으로, 저녁노을과 해산물 맛집인 가우도로 이어지는 뜻깊은 여정이다. 


대나무 숲길에서 ‘왕 전문 배우’ 최수종이 연기를 재연하고, 그와 비교되는 도경완의 연기로 폭소 만발한 상황이 연출되었다는 후문이다.


깊어가는 강진에서의 밤, 술잔을 기울이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작스럽게 성사된 최수종 딸(?)의 통화로 제작진은 물론 도경완도 설렘을 주체하지 못했다는데.


과연 두 남자의 강진 여행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22일 일요일 오전 8시 35분 SBS 설날특집 낭만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 공개된다.


한편, 강진군은 2022년 (사)전남영상위원회에서 공모한 ‘수종씨의 행복여행’ 사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올리며, 이번 SBS 특집방송으로 강진의 산해진미를 전국에 알리는 등 관광객 유치를 통한 인구 늘리기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 설날 특집 낭만여행‘떠나보면 알 거야’ 영광편 방영 (2023-01-20 07:21:19)
영등포구,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2023-01-03 07:32:55)
안산시'복지사각지대 없도록 ...
안산시-농어촌공사 간담회 '경...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2023...
포항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
 포항시 평생학습원 ‘소셜 ...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포항시, 지역 고유의 문화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