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기획공연 라인업 공개

입력 2023년01월20일 20시4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가 기획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센터는 국악·클래식·대중음악 콘서트 등 다채로운 공연장르와 수준 높은 작품들을 제시하며 주민들의 발길을 이끌어 왔다.

 

올해 공연 라인업 역시 다양성과 탄탄한 기획력을 통해 고정 관객을 잡겠다는 포부가 드러나 주목할만하다.

 

상반기에는 인천지역의 문화사절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시립예술단의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평일 저녁에 열리는 시립무용단과 합창단, 교향악단의 공연은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위로와 치유가 될 전망이다.

 

또 ‘남상일의 100분 SHOW,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뮤지컬 쿵짝’ 등 지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우수 작품도 선보인다.

 

7월부터는 전면 리모델링에 들어간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커피콘서트’가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센터와 예술회관의 공동 기획으로 추진될 이번 공연은 오후 2시를 알리는 커피 향만큼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지난해 센터를 찾아주신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공연장 간 연계사업과 작품성을 고려한 초청공연, 공모사업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품격 있고 가치 높은 작품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각 공연의 티켓오픈 일정과 세부사항은 추후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