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생명사랑 어린이 인형극 ‘우리 모두 소중해’…호응

입력 2023년07월12일 06시1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4일 강북구 200명의 어린이들이 강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연장에서 ‘생명사랑 어린이 인형극-우리 모두 소중해’를 관람하고 있다..j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유아들을 위한 공연 ‘생명사랑 어린이 인형극-우리 모두 소중해’를 지난 4~5일 구육아종합지원센터 공연장에서 2회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강북보건소가 함께 준비했다. 주제는 ‘유아 스스로가 사랑받고 존중받을 가치가 있는 소중한 존재임을 알고 온전한 인격과 권리의 주체로 인식하는 것’이었다.

 
공연은 어린이집과 유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전석 마감됐으며, 참여한 유아들과 기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계기로 센터와 보건소는 내년에도 생명사랑 어린이 인형극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센터는 유아들의 즐거운 생활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오는 26~29일 유아와 보호자,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i(아이)-더워’ 프로그램 영화 4편을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 정보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구육아종합지원센터(☎02-994-7480)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희 구청장은 “올바른 가치관과 생명사랑 정신이 강북구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강북구는 앞으로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앞장서겠다”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