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전 국민 대상 숏츠 영상 공모전 ‘안양하숏!’ 개최

입력 2023년07월13일 11시1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양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60초 미만의 세로형 짧은 영상인 숏츠(Shorts) 공모전 ‘안양하숏!’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과거와 현재, 미래의 발전된 안양(시간),명소,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혹은 안양의 숨은 매력이 돋보이는 독창적 표현(장소),쉽고 개성있는 시 정책 소개(정책) 등이다.

 

연령 및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이번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최대 두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는 60초 미만의 세로형 영상을 제작하여 신청서류들과 함께 이메일(kyuseo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다.

 

선정 결과는 오는 9월 중 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총 10편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으로,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최우수상 각 60만원(2명), 우수상 각 30만원(3명), 장려상 각 20만원(4명)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안양시 온라인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안양시 홍보기획관(8045-2357) 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세로형의 숏츠 영상으로 공모하게 됐다”며 “안양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들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