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2023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성료

입력 2023년09월01일 13시22분 손준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 양산시 러브엔젤스팀 대상 영예 해변대학가요제, 경희대학교 박해원 학생 대상 수상 영예

[여성종합뉴스/손준혁 기자] 기장군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에서 ‘2023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기장임랑 썸머 페스티벌’은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을 주측 배경으로 진행되는 한 여름밤 대 향연의 축제다.

 

2012년 최초 개최한 이후 어느 뎟 13 년간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뜨거운 환성과 관심을 듬뿍 받으면서 기장군 전체 대표축제 중 굳건한 자리를 빛내고 있다.

 

이 날 행사는 26일 오후 5시에는 ‘2023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렸다. 전국에서 모인 9팀의 초등학생 합창단들이 손에 땀을쥐는 열띤 경연을 펼친 가운데 마술공연, 난타 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양산시에서 참석한 러브엔젤스팀이기대 이상 우수한 성적으로 영광의 대상을 독차지 했다.

 

둘째 날인 27일 오후 7시에는 임랑해수욕장 ‘해변대학가요제’가 열렸다. 2014년 아쉬움을 뒤로한체 폐지된 대학가요제의 명맥을 이어가는 가요제로,각 축전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정된 8팀의 우수한 실력파 대학생 가수들이 순수 창작곡을 관중들에게 마음껏 최선의 끼를 한껏 선보였다. 대학생들의 열정이 여름 바다를 가득 채운 가운데, 이날 대학가요제의 영예의 최고의 대상은 서울 경희대학교 박해원 학생이 차지 했다.

 

또한 요즘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이돌 가수  지올팍, HYNN, 정세운 등 인기 뮤지션들의 축하공연으로 지역주민과 관객들에게 한 여름밤의 평생 잊지 못할 최고 명장면등 추억을 선사하면서, 축제의 마지막 분위기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기장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어린이부터 대학생에 이르는 젊은 세대가 주인공이 되어 이끌어 나가는 축제이다”라면서,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로 우리 군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홍보하여 지역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