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금요음악회 특별기획공연 'The Nature'열려

입력 2023년09월10일 17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6일~17일까지 반포대로에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오는 12일 오후7시 서초금요음악회 특별기획공연 「서리풀페스티벌 붐업공연 - The Nature」을 서초 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연다.

 
이번 공연은 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반포대로에서 4년만에 열리는 ‘서리풀페스티벌 - ‘서초 is the music’ 의 붐업 공연으로, 특별히 화요일에 열린다.

 
공연은 약 90분으로 음악 평론가이자 라디오 MC로 활약중인 ‘장일범’ 의 해설과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코원필오케스트라’, 세련된 감각과 화려한 테크닉의 소유자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박규민‘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600여명의 주민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50인조 오케스트라인 ‘코원필 오케스트라’는 아름다운 선율의 정통 클래식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 인원은 선착순 600명으로 진행되며, 서초구청 홈페이지www.seocho.go.kr) 통합 예약시스템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붐업 공연으로 4년만에 열리는 서리풀 페스티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아름다운 선율로 설렘을 전달하는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