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식물원,가을 향연 꽃무릇 꽃길 산책, 들국화·해국 전시

입력 2023년09월15일 15시3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에서는 푸른 하늘과 상쾌한 바람이 반가운 가을을 맞아 가을 식물 꽃무릇, 들국화, 해국 등을 전시한다.

 

조금 이른 개화를 시작한 꽃무릇이 관람객의 방문을 재촉하고 있다. 꽃무릇은 잎이 없는 긴 꽃대에 길게 뻗은 수술, 뒤로 말린 붉은 꽃잎이 특징이고, 꽃이 진 뒤에 잎이 생겨서 꽃과 잎을 동시에 볼 수 없는 식물이다. 식물원에서는 꽃무릇 특별 프로그램으로 연간회원과 꽃무릇 군락지를 산책하고 꽃무릇을 활용한 플라워디자인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산과 들, 해변가에서 가을을 알리는 들국화와 해국 품종 전시를 통해 구절초, 감국, 개미취, 쑥부쟁이 등에 대한 정보를 관람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식물원에서 여름 무더위를 이겨낸 가을 식물을 감상하며 가족, 이웃, 친구와 함께 가을을 즐기고, 갤럴리 우촌(미술관)의 전시도록과 식물 책갈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식물원 SNS(인스타그램)-‘가을길 이벤트’에 참여하여 일상에서 식물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에 연락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