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썬큰광장에서 금천에코시네마’ 행사 개최

입력 2023년10월18일 06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썬큰광장에서 금천에코시네마’ 행사 개최금천구, 썬큰광장에서  금천에코시네마’ 행사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0월 20일 19시 구청 썬큰광장에서 ‘2023 가을 금천에코시네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천에코시네마’는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알리고, 탄소중립에 대한 구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구청 썬큰광장에 설치된 200인치 대형 화면에서 재난영화 ‘투모로우(2004)’가 상영될 예정이다. 환경과 탄소중립에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0명(선착순)이며, 관람을 원하는 자는 홍보물 정보무늬(QR코드)를 촬영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1인당 1좌석을 제공하며, 에코마일리지 신규가입자는 우선권이 주어진다.

 
또한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의미로 참가자가 통컵(텀블러), 다회용기를 가져오면 음료, 팝콘, 친환경 주방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1회에 한함)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야외에서 영화를 감상하면서, 기후 위기에 대해 생각해 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탄소중립 도시 금천을 만들기 위해 구민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