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G밸리패션센터, 대학생 멘토링 패션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2014년12월22일 07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 G밸리 패션센터는 오는 27일(토) 오후4시 황재근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대학생 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황재근 디자이너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에서 우승한 이후 ‘ZEQUUN’, ‘ZE QUUN HOMME'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으며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 트레이드 쇼에 참여하는 등 해외진출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토크콘서트에서 황재근 디자이너는 브랜드 ‘ZE QUUN’, ‘ZE QUUN HOMME'를 런칭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비롯하여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디자이너들을 위한 유익하고 실질적인 팁을 제공한다.

또한 예비 디자이너들의 관심사항인 브랜드 홍보 전략, 유통판매 전략 등에 대한 황재근 디자이너만의 노하우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같은 날 G밸리 패션센터에서 진행되는 대학연합패션축제 ‘SUPER LOOKIES(슈퍼룩키즈)'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패션디자이너를 지망하는 국내 패션관련학과 학생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예비 디자이너 학생들을 위한 솔직하고 현실적인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