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당 이성수 국회의원 후보, 순천시 '장애인 협회·장애인 수영연맹 협의회'와 정책협약식 가져

입력 2024년03월14일 07시58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애인들이 소외 받지 않고 사회적으로 정당한 대우와 보편적 권리가 더욱 신장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22대 국회의원 선거 진보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이성수 후보에 따르면 지난 13일(수)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순천시 장애인 단체협의회, 순천 장애인 수영연맹협의회와, 이 후보는 장애인 관련 정책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책협약식=후보자제공

시각장애인협회 송태철 지회장은 사회적 약자를 위해 일해 온 이성수 후보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지지의사를 밝히면서 반드시 당선되어 장애인들의 어렵고 힘든 삶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권리 향상을 위해 힘써달라“ 정책협약 내용 중 순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 건립이 꼭 이루어 지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성수 후보는 “반민주적이고 무능한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으로 인해 우리의 삶이 매우 어렵고 힘들다. 특히 사회적 약자의 복지예산이 줄어들었다면서 우리는 사회공동체를 살아가는 소중한 가치중에 하나가 사회적 연대로 공동체를 지키면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다.

 

장애인들이 소외 받지 않고 사회적으로 정당한 대우와 보편적 권리가 더욱 신장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하였다. . 


 협약은 ►순천시 장애인 종합복지회관 설치 ►장애인단체 소통 정례화 ►장애인복지법 전부 개정한 장애인 권리보장법 제정 ►장애인 기본법 제정 ►장애인의 이동권, 교육권 보장확대 ►장애등급제 폐지 등에 관한 내용이다. 


협약식에 한국시각장애인협회순천시지회,팔마장애인자립생활센터,순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순천지체장애인협회,전남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전남척수장애인협회순천시지부,순천신장장애인협회,전남장애인부모연대,순천시지회순천장애인수영연맹 9개 단체가 참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