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2024 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4년06월04일 07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월 8일(토) ~ 6월 9일(일) 서울고속터미널 광장 일대에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구는 오는 8일~ 9일 서울고속터미널 광장 일대에서 여름밤을 달구는 ‘2024 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서초뮤직앤아트페스티벌’은 계절별·테마별 4대 축제 중 여름 축제다. 


페스티벌은 ▲뮤직존 ▲아트존 ▲캠핑존 등 크게 세 가지 컨셉존으로 운영되며 각 존에 맞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8일(토) 3시부터 아트존에서는 ‘요즘 서커스’를 주제로 팀 퍼니스트 코미디 서커스 쇼와 공간 서커스 살롱, 라퍼커션의 흥겨운 개막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7시부터는 뮤직존 메인무대에서 ‘요즘 뮤직’를 주제로 정상급 인기 아티스트 ‘이무진’, ‘비오(BE’O), ‘신현희’가 청춘의 낭만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한다.

 
9일(일) 3시부터는 ‘요즘 놀이’를 주제로 붕붕카 경주대회가 열려 온 가족이 무동력 자동차 완구를 타고 신나게 터미널 광장을 달릴 수 있다. 대회 후에는 시상식도 진행돼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온라인 사전 신청 또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오후 6시 30분부터는 ‘요즘 아트’를 주제로 서초구의 청년예술가와 정우철 도슨트의 미술 콘서트가 열린다. 특히 정우철 도슨트는 ‘유퀴즈 온 더 블록’ 출연한 도슨트 계의 아이돌로, ‘무하, 르누아르, 클림트’의 청년 시절 이야기를 라이네하우스 앙상블 연주와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