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합창 꿈나무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입력 2024년06월13일 15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0일까지 초4~고1 학생 18명 선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나주시가 노래로 행복을 전하는 합창 꿈나무를 모집한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오는 20일까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단원 신청서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파트이며 총 1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관내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나주시 관내 거주하며 평소 음악에 흥미를 갖고 합창 등에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 누리집에 게시된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원모집 공고문’에서 응시원서 서류를 작성, 오는 20일까지 시청 문화예술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22일 실기, 면접을 거쳐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합창단원이 되면 전문적인 합창, 안무, 연기 지도에 따른 전국 규모 합창제 참가 기회와 더불어 입단·교육비, 단복 무상 지원,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 꿈과 희망의 하모니로 감동을 안겨주는 시립소년합창단은 나주를 넘어 전국 명문 합창단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노래를 좋아하고 미래 나주의 문화예술을 이끌 합창 꿈나무 육성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단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주시청 누리집 공고 또는 시청 문화예술과(☎061-339-4623),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061-331-9087)으로 하면된다.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모습. 나주시가 오는 20일까지 합창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다. (사진제공-나주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