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 (주)바이스앤과 ‘늘봄학교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년08월17일 17시50분 박정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박정복기자]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16일 오후 2시 30분, 시교육청 여민실에서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 및 (주)바이스앤과 함께 '늘봄학교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구 지역의 우수한 골프 프로그램과 강사 인력을 보유한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와 (주)바이스앤이 협력하여, 2학기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대구 늘봄학교에 ‘스내그골프’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스내그골프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골프 입문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학습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협약에 따라 한국스내그골프 대구지부와 (주)바이스앤은 ▲늘봄학교 스내그골프 프로그램 운영, ▲장비 지원, ▲전문 강사 연계 등의 전반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교동초등학교를 포함한 7개 학교에서 스내그골프 프로그램이 시범 도입되어, 각 학교에서 4회씩 수업이 진행되었다. 이 수업은 한국스내그골프협회 대구지부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으며, 프로골퍼가 직접 참여해 학생들에게 골프를 지도했다.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은 "우수한 프로그램과 인력풀을 보유한 지역의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하여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2학기 늘봄학교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스포츠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