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금연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입력 2024년08월23일 12시57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접수는 9월 2일부터 9월 19일 약 3주간,15초~60초의 출품 영상....

[여성종합뉴스/백서휘기자] 인천 서구청(구청장 강범석)은 흡연 예방 및 금연환경 조성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인천서구 금연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천서구 금연 숏폼 영상 공모전은 서구보건소 금연지원팀이 주최하는 행사로 인천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청소년 흡연예방 ► 담배의 폐해 ► 금연결심 ►  금연구역 안 ► 금연지원사업 안내 등 금연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는 9월 2일부터 9월 19일 약 3주간이며 15초~60초의 출품 영상을 개인 SNS에 태그(#서구금연영상공모전)를 걸어 게시 후, 신청서 및 서약서와 함께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인당 2개 작품까지 출품가능하며 구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14일 10명(팀)의 수상작을 선발할 예정이다.

 

총 5,100천원을 지역화폐로 시상할 예정이며, 우수작은 서구 금연 홍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금연의 필요성을 일깨우고 흡연의 폐해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