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 '2024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준비 상황 점검

입력 2024년08월26일 11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박홍률 목포시장은 26일 '2024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열리는 목포실내체육관을 방문해 대회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박 시장은 시설 전반을 살피고, 관람객 동선, 안전관리, 교통 및 주차시설 등을 철저히 확인하며 안전사고 대응체계 구축 여부도 점검했다. 


이 날 현장점검은 통해 실내체육관의 시설 전반에 대해 살피고, 관람객 동선 및 안전관리, 교통 및 주차시설을 점검했다. 또한, 관람객이 몰릴 것을 대비해 안전사고에 대한 완벽한 대응체계 구축 여부를 엄밀하게 들여다봤다.


이어, 박 시장은 이날 자신의 기량발휘를 위해 연습에 한창인 선수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대규모 정상급 선수들의 수준높은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많은 관람객이 실내체육관을 찾을 것이다”면서 “시설물 및 관람객 안전관리를 위해 세밀한 점검 등으로 대회 준비에 철저를 기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시는 대회를 앞두고 소방, 전기 등 시설물 안전점검도 철저히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며, 23개국의 정상급 선수 250명이 참가하는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투어 슈퍼 500 대회다.

박홍률 목포시장이 경기에 앞서 연습에 매진 중인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 목포시 제공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