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맞춤공감센터 개관 예정

입력 2024년08월26일 12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는 생활SOC 복합시설로 조성한 안성맞춤공감센터의 개관식을 8월 3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시민회관 자리에 2022년 5월 착공하여 지난 4월 준공한 안성맞춤공감센터는 연면적 7,104.06㎡,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체육센터 등의 시설이 들어가 있다.

 

청소년수련관은 댄스연습실, 노래연습실, 밴드연습실, VR스포츠실, 청소년자유공간, 멀티미디어실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청소년만 이용할 수 있으며, 수련관 홈페이지(www.asyc.or.kr) 및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담실, 놀이치료실, 미술치료실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상담은 홈페이지(an1318.wizone.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육센터는 9월 2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며, 12대의 탁구대가 설치된 탁구장은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이용이 가능하고, 다목적체육관은 배구, 농구, 배드민턴 종목을 시민 누구나 이용할수 있도록 조성하였으며 경기 공유서비스(https://share.gg.go.kr/index)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맞춤공감센터가 청소년들에게 여가와 문화활동 공간을 제공하고, 일반시민들의 체력 증진의 기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