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산모 건강 회복 위한 '맘튼튼 축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 추진

입력 2024년08월28일 09시4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산모의 건강 회복과 국내산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맘튼튼 축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안산시에 출생신고를 완료한 경기도 거주 산모를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국내산 축산물 꾸러미를 배송하는 내용이다. 축산물 꾸러미는 택배비와 포장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지원된다.

 

지원 신청은 경기민원24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반드시 산모 본인이 회원가입 후 신청해야 한다.

 

신청자는 한우세트, 한돈세트, 혼합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 자격 검토 후 최종 확정되면 선택한 축산물이 발송된다.

 

안산시는 더 많은 산모가 이 사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홍보를 진행 중이다. 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콜센터(1666-1234) 또는 농업정책과(031-481-23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구범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 사업이 출산을 겪은 산모들의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고, 동시에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산모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