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2024 빛가람 하이볼&비어 페스티벌' 종료

입력 2024년08월30일 16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는 8월 29일 개최된 '2024 나주 빛가람 하이볼&비어 페스티벌'이 지역 상인들과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무더위와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소비심리와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하이볼을 주제로 나주 빛가람동 348-24 일대에서 열렸다. 나주시립합창단의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에서는 DJ의 흥겨운 무대가 축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늦여름의 선선한 바람과 해질녘 노을빛이 어우러져 행사장은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가득했다.


400석 규모의 테이블이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방문객들이 하이볼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먹거리를 즐기며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다. 주류를 선호하지 않는 이들을 위해서는 다양한 소품과 간식류가 판매되는 플리마켓이 열려 모든 방문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특히, TV 프로그램 '미스터 로또'에서 활약한 가수 서지오의 열정적인 공연은 큰 인기를 끌었으며, 관객들의 앵콜 요청이 이어지면서 축제의 열기는 최고조에 달했다. DJ와 댄서들의 무대가 이어지면서 축제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상인들은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침체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축제를 기회로 삼아 빛가람동의 상권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관람객은 “다양한 주류와 음식, 댄스 챌린지, 음악 퀴즈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시민들이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오는 11월에 열리는 빛가람 빛 행사 및 남도주류 페스타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나주시 빛가람동 348-24 일원에서 ‘2024 나주 빛가람 하이볼&비어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나주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