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제4기 동구여성회관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9월09일 20시57분 백서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문기술 과 캘리그래피,수채화,요리·공예등 29개 과정, 특강 스마트폰 사진·영상 편집이 정규강좌로 편성

[여성종합뉴스/백서희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오는 10월 4일까지 2024년 제4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부터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는 올해 제4기 정규강좌 프로그램은 도배기능사, 양장기능사 등의 전문기술 프로그램과 캘리그래피, 수채화그리기를 포함한 요리·공예 프로그램 등 총 29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단기 특강으로 인기를 끌었던 스마트폰 사진·영상 편집이 정규강좌로 편성되었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는 전체 수강생 중 20% 내로 제한되어 있던 남성 수강생 비중을 없애며 여성과 남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0월 25일은 지난 2~3기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았던 일일무료특강 ‘도전! 동브래 소금빵 만들기’를 진행하여 주민들에게 동브래 소금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1월 15일에는 김장특강, 12월 6일에는 3색 한과 만들기를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인천 거주자를 대상(동구주민 우선)으로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동구사랑상품권이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자는 여성회관으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과 건전한 취미생활을 위해 이번 제4기 동구 여성회관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