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발전연구원, '2015 전직원 워크숍' 개최

입력 2015년01월14일 13시47분 이삼규 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살의 청춘! 꿈을 설계하자"

[여성종합뉴스/ 이삼규수습기자]  14일 충남발전연구원(원장 강현수)은 오는15일부터 1박 2일 간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전직원 워크숍을 갖는다고 밝혔다.

"20살의 청춘! 꿈을 설계하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워크숍은 올해 개원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 비전과 미션'을 수립하는 시간으로 꾸며지게 된다.

이튿날에는 문화해설사와 함께 부소산성, 고란사 등 주요 유적지를 돌며 백제의 우수한 문화유산도 재확인할 예정이다.

충남발전연구원 강현수 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10년 뒤의 연구원 미래를 구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개원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도 모아볼 참이다"고 말했다.

충남발전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충남발전연구원은 더불어 행복한 충남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자율과 연대, 그리고 열정으로 도민과 함께하는 열린 연구원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