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봄바람에 밀려드는 사랑 나눔 물결

입력 2015년05월01일 10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랑 나눔 물결(장학금 전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봄바람만큼 따스한 구로구의 사랑 나눔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강경식 신도림S컨벤션웨딩홀(신도림동) 회장이 관내 어려운 가정 학생들을 위해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난달 29일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이성 구청장, 김경훈 구로구장학회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구로구장학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 중·고등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오는 3일에는 박문섭 고바우생고기 대표가 관내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게 된다.
 

박문섭 대표는 올해로 10년째 5월마다 어르신 경로잔치를 진행하고 있다.

 
8일에는 신구로현대아파트 부녀회(회장 진경화) 주관으로 어버이날 기념 국수잔치가 진행된다. 경로당 어르신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구로현대아파트 경로당에서 열린다.


신구로현대아파트 부녀회는 9일 관내 어르신과 아동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기념 떡볶이데이 행사도 개최한다.


지난달 24일에는 구로4동 자원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가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중증장애인 20명을 대상으로 이불빨래 서비스를 펼쳤다.


구로리 어린이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적십자사 이동세탁차량을 이용한 이불 세탁 서비스와 말벗 봉사가 진행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