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일여중, 행복배움학교와 자유학기제 워크숍 진행

입력 2015년06월06일 00시37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행복은 부일을 타고 !

[여성종합뉴스/전은술시민기자]부일여자중학교(교장 김태숙)는 지난5일 행복 배움 학교와 자유학기제 연수 개강식 및 워크숍을 진행했다.
 

김태숙 교장은 '본교가 처해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행복 배움 학교 운영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하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 배움 학교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구교정교무부장은 학교교육의 방향과 학교업무 경감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였고 정선희 수석교사는 교실수업 개선을 이루기 위한 방안에 대해 김상미 과학정보부장은 행복 배움 학교의 교직원 연수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쉬어가는 시간으로 본교 음악교사(정미선)선생님의 합창과 우크렐레 연주도 본 워크숍의 흥을 도왔다.
 

2부 자유학기제 연수에서는 기본교과와 자율과정으로 나누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에 대한설명이 있었고 교무부장(구교정)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교실수업 개선뿐만 아니라 교과 연계 선택프로그램 개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힘아 줄 것을 당부했다..
 

부일여자중학교는 워크숍을 통하여 교직원들 간 상호 협력 및 집단 지성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