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 인터넷 예약시작

입력 2015년06월12일 09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송파구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 인터넷 예약시작송파구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 인터넷 예약시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매력적인 캐릭터의 인형들과 상상력 가득한 무대장치 위에서 펼쳐지는 어린이 인형극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가 오는 7월 15일 수요일 저녁 7시, 송파구민회관 3층 대강당으로 찾아온다.


관람객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주는 무대를 선사해 송파구의 대표적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은 송파구 수요무대는 구민들의 소소한 일상에  행복을 주는 공연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지난 해 총 13회, 11,700명의 관람객들이 찾은 바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구민들에게 수준 높고 작품성 있는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7월 수요무대로 찾아오는 어린이 인형극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는 2012년 김천가족연극제 남자우수연기상 수상에 이어 올해 초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아시테지)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2015 서울어린이연극상'에서 연출상, 남자연기상을 수상해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가난해서 먹을 것이 귀하던 시절의 이야기로 온 가족이 함께  배고픔을 극복하고 이웃과 함께 역경을 극복해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내용으로 가족과 이웃의 따뜻한 사랑과 정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숙련된 인형연기자의 인형연기와 배우로서의 독특한 인물연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공연으로 다양한 인형들의 생동감 있는 움직임, 인형과 하나가 된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