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2015 꿈과 끼를 키우는 자유학기제 맞춤형 연수 개강식

입력 2015년07월09일 14시51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존경과 신뢰받는 청학중학교 교사들의 제자사랑

인천광역시 청학중학교 교장 (안덕환)과 전교사들이 방문 2015년 자유학기제 찾아가는 맞춤형 연수를 영종중학교 2층 해누리관에서 실시했다.

 

영종중학교는 자유학기제를 시행하고 있어 다른 학교들에 좋은 사례가 되어 지난2월부터 많은 학교와 기관이 방문을 했고 많은 학교와 기관의 방문 워크숍이 예정되어있다.

 

청학중학교는 인천광역시 연수에 위치해 있으며 꿈이 크는 학교, 깨끗한 학교,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가고 있다.

 

전인적 성장의 기반위에 개성의 발달과 진로를 개척하는 사람, 기초능력의 바탕위에 새로운 발상과 도전으로 창의성을 발휘하는 사람, 문화적 소양과 다원적 가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품격 있는 삶을 영위하는 사람, 세계와 소통하는 시민으로 서로 배려와 나눔의 정신으로 공동체 발전에 참여하는 사람을 기르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한다.

 

학교폭력 NO!

함께 어울려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에 앞장서며 자기주도적인 학생 중심의 동아리 활동을 통해 자율성을 신장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끼와 능력을 계발하여 창의성을 신장을 위해 진로와 연계된 동아리 활동 및 봉사활동으로 꿈을 구체화하여 진로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