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진군지부장배 강진읍 종합우승

입력 2015년07월20일 15시40분 김완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완규기자] 강진군공무원노동조합(지부장 맹주재)은 지난 8일부터 4일간 오후 늦은 시간을 이용해 강진군 종합 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800여명의 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제8회 전국공무원 노동조합 강진군지부장배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공무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공무원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강진군공무원노동조합은 매년 강진군지부장배 체육대회를 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강진읍을 포함 31개(실‧과‧소‧읍‧면)팀이 기존 게임인 족구와 팔씨름 대신 더 많은 직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으로 윷놀이, 고무신 던지기, 손양궁이 체육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바쁜 업무 속에서도 잠시 손을 놓고 많은 직원들이 열띤 응원과 함성 속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4일간 열린 체육대회 종합 채점결과 3종목(윷놀이, 고무신 던지기, 손양궁)에서 고르게 점수를 얻은 강진읍이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부상으로 상금 50만원이 주어졌다.


종합우승을 차지한 강진읍 임병호 읍장은 “바쁜 업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종합우승을 한 직원들이 대견하다.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화합하고 소통으로 단결하여 보다나은 행정으로 군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존경받은 공직자가 되자.”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